마우스 단발광클 테스트 가능 사이트(clicking speed test) 내 실력은
본문 바로가기

소프트웨어

마우스 단발광클 테스트 가능 사이트(clicking speed test) 내 실력은

마우스 단방광클 테스트 가능 사이트(clicking speed test) 내 실력은 얼마나 될까요?

 

 

▶ 마우스 광클을 할 상황이 있나요?

 

FPS게임에서 광클을 해야 할 상황이 있습니다.

 

▶ 게임이 아니라면 광클을 할 상황은 없겠죠?

 

아마도 게임을 할 상황이 아닌 경우 광클을 할 상황이 있을까요?

 

 

해당 작업을 통해 본인의 마우스 클릭 속도가 얼마나 되는지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우스 단방광클 테스트 가능 사이트(clicking speed test) 내 실력은

 

한창 잘나갔지만 조금은 열기가 식은 게임이 있는데요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입니다. 이 게임은 PC버전으로 출시되었다가 그 열기에 힘입어 모바일로도 출시했는데요 요즘은 핵이 너무 많다고 하여 이래저래 말들이 많은 게임입니다.

 

 

FPS게임을 하게 되면 자동소총을 들고 있는게 아닌 이상 여러번의 마우스 클릭을 해야만 단발로 총알이 여러번 나가게 되어 총을 쏠 수 있는 무기들이 있는데 이런 총들은 대미지는 자동소총보다는 높지만 연사력이 부족합니다. 이를 보완할 방법은 본인의 손가락 속도밖에 없는데 간혹 마우스 자동클릭을 해주는 장비가 있다면 모르겠지만 대부분 그러한 장비가 없기 때문에 손으로 광클을 해야 합니다.

 

이동하기 ▶ Clicking speed test 공식 홈페이지 

 

이러한 광클 테스트를 가능하게 해주는 사이트가 있는데 Clicking speed test 사이트 입니다. 상단 이동하기를 통해 접속하여 본인의 광클 속도가 얼마나 되는지 한번 확인해보시겠습니까?

 

 

처음 접속하게 되면 본인의 컴퓨터에 있는 쿠키를 사용하겠다고 합니다. IP주소와 브라우저 정보를 가져가겠다고 하는데 I Agree를 눌러줍니다.

 

 

가운데 원에 그냥 마우스로 클릭하게 되면 밑에 수치가 나오는데 영어를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해석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Click per second : 초당 클릭 횟수

sprint : 모든 클릭 수치

c/s, seconds : 초당 몇번을 눌렀는가

 

 

총 30번을 눌렀고 7초를 기준으로 초당 4.23회의 클릭이 가능하다는 수치입니다. 조금 쉬었다 클릭을 하게 되면 자신의 기록이 새로 시작하며 하단 sprint history에서 자신의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뭐 그다지 건드릴 필요는 없겠네요.

 

 

마우스 단방광클 테스트 가능 사이트(clicking speed test) 내 실력은 얼마나 될지 테스트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매우 심플하고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 FPS를 하는 사람들 중 단발소총 대용으로 연습하기에는 제격인 것 같습니다.